2018/10/20 3

옥스퍼드는 서점도 관광지, Blackwell 서점!

안녕하세요! 옥포동 몽실언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옥스퍼드의 블랙웰 서점입니다. 옥스퍼드에서 시작하고 옥스퍼드에 출판사를 두고 있으면서 옥스퍼드에 서점도 있는 블랙웰 서점, 이 곳은 어떤 곳일까요?아래와 같은 옥스퍼드 시내 Broad Street을 따라가다 보면 왼쪽 끝자락 쯤에서 Blackwell's Bookshop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가게 앞에는 자전거가 잔뜩 세워져있는, 저곳이 바로 블랙웰 서점입니다. 사진출처: https://www.theguardian.com/books/2016/nov/21/interview-with-a-bookstore-blackwells-in-oxford겉에서 보면 그저 평범한 서점 같지만 이 곳은 평범한 서점이 아닙니다. 이곳은 Benjamin Henry Black..

독일 괴팅엔에서 온 종합선물세트!

안녕하세요! 옥포동 몽실언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저께 받은 선물을 자랑하려구요~ 바로 바로 독일의 괴팅엔에서 온 선물, 아니, 종합선물세트입니다! 짜잔~현재 독일 괴팅엔에서 유학 중인 도리님 (도리님의 독일유학생 팀블로그 바로가기 ☞ 클릭) 께서 기숙사 이사를 앞두고 짐정리를 하면서 한국책을 저에게 보내주시기로 했어요. 보내주기로 한 것은 책이었는데, 도착한 것은 종합선물세트입니다!!카드에도 너무 이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이런 건 도대체 어디서 살 수 있는 것인지 나중에 도리님께 물어봐야겠어요!놀라운 DHL 서비스! 도리님이 화요일에 독일에서 부쳤는데, 영국 저희 집에 목요일 오전에 도착을 했답니다. 이전에도 도리님이 독일에서 소포를 부치면 매번 3일 이내에 도착한 것 같아요. 영국에서 독일로 보내면..

영국생활 2018.10.20

요즘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 (2)

안녕하세요! 영국사는 몽실언니입니다.오늘 올릴 이야기는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 제 2탄입니다.요즘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바로바로~ 술래없는 술래잡기! 먼저, 세팅이 중요합니다. 저희집에는 현관 입구 근처에 이렇게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가 놓여져 있어요. 바로 그 소파를 빙글 빙글 기면서 돌아다니는 것이 저희가 하는 술래잡기입니다. 처음에는 소파만 빙글빙글 돌다가, 어느날 틴틴이 그 놀이를 더 다이나믹하게 하겠다며 소파 옆에 작은 터널을 만들어줬어요. 저는 거기에 더해 담요를 덮어서 저 터널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줬죠! ^^ 그렇게 완성된 세팅이 바로 아래와 같은 세팅입니다!그냥 터널만 만들어졌을 때보다 담요를 살짝 걸쳐놓으니 아이가 좀 더 재밌어 하는 것 같았어요. (저만의 느낌 ㅋ)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