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공지
공지글갯수 3
-
근황 알림
안녕하세요. 오늘도 몽실언니의 영국일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5월 한달간 글이 정말 뜸했죠? 많은 바쁜 일들이 있었어요. 이사갈 집을 알아보러 다니고, 비자 만료가 코 앞이라 연장을 위한 행정적인 업무도 처리해야 했고, 제가 그간 해오던 일도 마무리를 지어야 해서 많이 바빴습니다. 최근 제 글을 읽으신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이제 저는 차차 전업주부가 됩니다. 아이들이 어린이집을 점진적으로 끊는 중인데요. 그 때까지는 아이들이 어린이집 간 시간을 이용해 열심히 글을 올리고, 아이들이 어린이집을 다니지 않는 기간에도 어떻게든 시간을 내어 좀 더 정기적인 글쓰기를 해볼 계획입니다. 매일 새 글 올리는 걸 목표로 해보겠습니다. 단, 일요일은 새 글이 올라오지 않습니다. 저도 하루쯤은 쉬어야 하..
공감수
0
2022. 6. 2.
-
광고 재개 알림
안녕하세요. 몽실언니입니다. 2021년 9월 15일부로 제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재개하였습니다. 지난 11개월 가량 광고를 모두 삭제하고 광고없는 블로그로 지내본 결과, 광고가 있는 것이 제 글쓰기에 더 동기부여가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시 광고를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모바일에서 접속하셨을 때 전면에 뜨던 광고를 뜨지 않도록 설정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제가 광고설정을 어떻게 하는지, 어떤 광고 형태가 어떤 광고 형태를 의미하는지도 몰라서 구글에서 제시하는 "자동 광고"로 설정해뒀습니다. 그러다보니 모바일 전면광고가 떠서 여러 분들께서 불편하시다는 반응이 있었고, 그에 저도 대대적으로 광고를 모두 삭제한 바 있었습니다. 사실, 어떻게 조정하면 좋을지 몰라 모 아니면 도라는 식으로 다 제거해..
공감수
0
2021. 9. 20.
-
옥포동 몽실언니입니다.
안녕하세요. 옥포동 몽실언니입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공지글을 올려보네요. 저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왜 '옥포동 몽실언니'입니까?영국 옥스퍼드에서 만나 연애하고 결혼까지 하게 된 당시의 남자친구, 현재의 남편이 제가 몽실몽실 살이 많다고 "몽실"이라고 부르면서 만들게 된 이름입니다. '몽실이'라 하면 왠지 어느 집 강아지 이름 같아서 소설 '몽실언니'의 이름을 따와서 저도 '몽실언니'라 하게 되었지요. 그런데 이미 '몽실언니' 아이디를 사용하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있었던 관계로 그냥 '몽실언니'라고는 쓸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당시 거주하던 옥스퍼드의 지명을 따와 '옥포동 몽실언니'라 이름을 지었습니다 ('옥포동'은 옥스퍼드에 사는 한인들이 장난스럽게 옥스..
공감수
4
2018. 1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