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언니 다이어리/일기

몽실언니의 영국일기 카카오스토리 채널 개설!

옥포동 몽실언니 2019. 3. 29. 08:04

여러분~~ 저도 스토리채널을 개설했어요~ ^^ 

블로그를 쓴다는 것은 저 자신이 기록하고 싶은 것을 기록하는 의미도 있지만, 온전히 저 자신을 위한 기록이라면 집에 제 컴퓨터에만 글을 쓰지 이렇게 온라인이라는 채널을 활용하지는 않겠지요.  저는 저 개인의 글쓰기 즐거움, 다른 분들과의 소통, 정보 공유, 저 개인의 기록 등을 위해 글을 쓰면서 더 많은 분들께 제 글이 읽히면 좋겠고, 더 많은 분들과 정보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생각을 늘 가져왔습니다.  여러 궁리를 하면서 네이버 이웃커넥터도 설치해봤지만 (컴퓨터에서 제 블로그에 접속하시면 우측 메뉴바에 버튼이 있어요!) 근 한달이 넘도록 아무런 이웃추가가 되지 않았다는 사실!! 하하하하하하! ^^ 그래서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이 많이들 하시는 "스토리채널"을 저도 개설해보았습니다.  저는 해외에 거주하다 보니.. 카카오스토리도 쓰지 않고 스토리채널은 뭔지도 몰랐는데, 블로그에 대한 저의 욕심이 저를 채널개설에까지 이르게 하네요!! 

카카오스토리를 쓰시는 분들, 저의 블로그 글을 더 쉽고 편리하게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 많이 많이 구독해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 스토리채널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