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삶/육아일기 2017-20

[생후15개월11일] 반짝반짝 작은별~ 음악에 맞춰 춤을 춰요!

옥포동 몽실언니 2019. 4. 1. 05:58

안녕하세요! 

몽실언니에요. 

예전에는 저희 아이 영상을 가끔 올리곤 했는데, 영상을 올리지 않은지 한참 되었네요.  영상을 올리려면 재밌는 영상을 선별하는 시간이 필요한데, 요즘은 아이 영상을 종종 찍으면서도 영상을 다시 돌려볼 시간조차 없었어요.  그래서 보여드리고 싶은 아이 영상은 차고 넘치지만 올릴 겨를이 없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한주간의 비타민이 되어드릴 저희 아이의 춤사위 영상이에요! 

저희 잭은 음악을 좋아하는데, 저를 닮아 그런가 클래식에는 흥미가 없고 흥겨운 동요들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반짝반짝 작은별은 한국에서 할머니와 작은이모가 자주 불러주며 율동을 해줬는데, 오랫만에 그 노래를 Amazon Alexa를 통해 틀어줬더니 아이가 신이 나서 춤을 추고 손동작을 하는 게 너무 귀여워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어느 부모 눈에나 자신들의 자식들은 모두 천재같아 보인다죠?  저희 눈에는 저희 잭이 "타고난 박자천재" 같아 보여요! 하하하하하하!  노래마다 박자를 맞춰 몸을 덩실덩실 흔들거든요~ 

박자 천재라 하는 이유는.... 잭의 아빠인 틴틴은... 박치....라는.... 비밀아닌 비밀 때문이죠! ㅋㅋ 박치 아빠에도 불구하고, 잭은 박자를 꽤나 잘 타는 것 같아 보여요! 

그럼, 저희 아이의 춤실력과 이쁜 눈빛과 손동작을 구경하시며, 오는 한주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래요! 

[몽실언니의 영국일기]를 빠르고 쉽게 받아보시려면

카카오스토리 채널 구독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몽실언니영국일기, #옥포동몽실언니, #영국살이 를 검색해주세요~